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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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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목
> > > 3월19일 > 오늘은 “주식회사 제이**** ”라는 회사의 대표를 만났다. > 87년생이다, 내 아들과 같은 나이대다. > 특허가 난 우리 제품을 카피하여 출시 판매한 회사이다. > 기본 성분 거의가 같고 식품발효추출물(EM)을 락토바실러스로,같은 의미다. > 규산나트륨을 메타규산나트륨으로 슬쩍 피해서는 우리의 제품과는 다르다고 우겼다. > 변리사와 변호사님을 통해서 내용증명을 보냈더니 좋게 해결 하고 싶다고 해서 > 만나기로 해서 만났는데 그들은 젊고 명문대학을 나왔다고 한다. > 제품 하나를 만들기 위해 적어도 4개월이상의 실험과 100번 이상의 직접실험을 해야 한다. > 그런데 남이 만든 제품을 고생하지 않고 어물적 자신의 제품으로 카피했다, 카피제품은 > 결국은 카피제품이라 제품의 성능은 본제품의 1/3도 못따라온다. > 우리는 발포크리너/ 그들은 찌든 때 클리너로 본 제품과 카피제품의 대립이다. > 고객들이 현명해져야 하는데..... > > 젊은 패기는 약삭빠름으로 대처하고, 좋은 머리는 잔머리로 가득한 느낌을 받았다. > 서로 대화를 하고 약속서나 각서를 받을려고 했는데 미리 합의서를 적어 왔다. > 그리고 협약서까지 내밀었다, 법적 다툼을 하고 싶지 않은 이유가 자신의 아내가 다음달에 > 출산을 하기 때문에 좋게 해결을 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했다. 참으로 이상한 이유였다. > 합의서와 협약서, 내가 합의를 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그들이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대화를 하러 나왔는데, 자기네와 협약은 무슨 협약을 하겠다는 것인가, 하다가 내 아들이 생각이 났다, 그리고 내 손자 생각도 났다. 그리고 한번 쯤 믿는 마음을 가져보자는 마음에서 내가 양보를 했다. 이들은 분명 자신들이 거래하고 있는 거래처에다가 그린코스와 합의를 했고, 또 협약체결까지 했다고 하면서 거래를 유지 할려고 이리저리 머리를 굴릴 것이리라는 것을 알면서도 도장을 찍어 준 것은 통크게 그들에게 양보 한번 해서 그들이 잘되고 훗날 살아가면서 철이 들어서 내가 한 통 큰 양보를 또 다른 누군가에게 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다. 그렇지 않고 오늘과 같은 이기적인 마음을 가지면 사업을 오랜 시각으로 하지 못할 것이다. 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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